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서울시 공무원 면접! 미리 준비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대방열림고시학원 면접특강 안내]
    정보 2020. 6. 1. 14:08

    안녕하세요.^^

    2020.6.13(토)에 서울시 간호직, 의료기술직, 보건직, 환경직공무원 시험이 실시되었습니다.

     

    우선! 2020.6.16(화) 18:00 전까지 가산점을 소지한 분들은 필히 가산점 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설명을 보시기에 앞서 "과연 내 점수로 합격이 가능할까?"라고 고민하시는 분들... 이런분들 까지는 필기합격자 발표전에 무조건 면접준비를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년 면접준비를 미리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강조드리고 강조드리지만 "과연 내 점수가 가능할까?"라고 생각하셨던 분들 중 다수는 면접을 준비하고 있지 않다가 당황하시는 것을 매번 보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미련없이 공무원시험을 완전히 포기하신다면 면접준비를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재도전 의사가 있으나, 가채점 점수가 너무 낮아 기초부터 다시 제대로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2021 목표로 다시 시작을 하셔야 합니다.


    2020 서울시 공무원 선발현황 [보건직,환경직,의료기술직,간호직]
    미리 준비를 시작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헛되이 시간을 보내시겠습니까?

    서울시는 타 지방에 비해 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상당히 깁니다. [물론 필기시험합격자 발표 전부터 준비를 한다는 가정하에입니다. 필기시험이 종료되면 바로 면접준비 시작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2020.6.3 새롭게 변경된 서울시공무원 시험일정!

    필기시험은 2020.6.13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는 8.18로, 필기시험이 종료되고 약 2달 정도의 시간이 있습니다.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후 면접시험까지는 열흘 내외정도의 시간밖에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필기시험합격자 발표 후 면접을 준비하면 면접을 제대로 준비할 수 없습니다.

    일단 최종합격을 위해선 필기합격 -> 인성검사 -> 면접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인성검사'는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는 시험이며, 필기시험이 종료된 후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면접시험'입니다.


    대다수의 응시자 분들이 필기합격자 발표 후 본격적인 면접준비 시작!
    하지만 지금 당장 시험을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면 이시기에 면접을 미리 준비해보시는 것을 강력 추천!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는 서울시 최종합격을 위해 어떻게 면접준비가 진행이 되는지!!
    실제로 필기시험 종료 후 필기합격자 발표까지 두달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32년 전통!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는 매년 서울시 직렬별 면접특강을 제공해오고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울시공무원 최종합격을 위한 면접 준비' 를 다음과 같이 제공 / 진행합니다.

     

    물론 불특정 다수에게 제공을 해드리는 것은 아니구요.

    본원의 풀패키지반 및 이론/문제풀이 종합반 강의수강 이력이 있는 이번 시험 응시생 분들에게 제공해 드립니다. [이론 하나, 단과하나 식으로 단과를 수강한 분들은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후 제공됩니다.]

     

    특히! 풀패키지반 및 이론/문제 종합과정을 수강하신 분들은 희망자를 대상으로 모의면접까지 진행합니다.

    [대방열림은 뭐든지 어설픈것은 싫어합니다. 단순히 합격자수 표기를 위한 허접한 내용이 아닌 면접준비를 알차게 할 수있도록 면접시험 직전까지 많은 신경을 쓸 것입니다.]

     

    아래 양식에 맞춰 메일 접수를 해주시면 4~5일 내로 회신이 갑니다.

    이 회신에는 우리가 필기시험 합격전까지 어떤방식으로 준비를 해나갈 것인지, 어떤 내용을 준비해야할지에 대한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메일 접수는 028234700@hanmail.net 으로 해주시면 되며, 메일 제목은 [2020 서울시 (응시 직렬) 면접 준비 요청합니다.] 라고 보내주시면 됩니다.

     

    접수를 하시는 분들 대상으로 6월 중에 추가 일정에 대해 상세한 공지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메일에 꼭 첨부해주셔야 하는 내용
    1. 이름
    2. 연락처
    3. 수험표 사본 [사진까지 모두 있는 사본]
    4. 최근 강의수강 내역 [동영상 수강생은 학원 홈페이지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5. 스터디 희망여부 / 현재 거주지역
    [스터디는 약 4~5명으로 구성하며 거주지역을 감안하여 편성합니다.]
    6. 문제 및 가답안을 통한 예상점수 및 가산점

    위 1~6의 내용은 절대 외부 유출되는 일이 없으며, 본인확인용으로만 이용됩니다.
    간혹 수험표 사본을 pdf 잠긴파일로 보내주시는 분들도 계신데 잠금을 해제하거나 비번을 같이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험표는 가능하면 캡쳐한 이미지를 보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