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건의약관계법규] 61회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 꼭 체크할 내용을 제공합니다!
    수업 2020. 8. 4. 15:21

    61회 간호사국가고시는 2021.1.22(금) 시험이 실시됩니다. 시험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험직종 (횟수) 응시원서 접수기간 시험장 공고일 시험일 합격자발표 예정일
    간호사 (제61회) 2020.10.14(수)~2020.10.21(수) 2020.12.4(금) 2021.1.22(금) 2021.2.18(목)

     

    보건의약관계법규는 20문항이 출제되지만 공부해야할 범위가 상당히 넓고, 꾸준히 개정되는 내용이 상당히 있기 때문에 국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골치아파하는 과목이기도 합니다.

    법규! 이젠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세요!! ^^

    간호사 국가고시 및 간호관련 공무원, 보건교사 전문!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 보건의약관계법규를 담당하고 계신 김희영 교수님께서 61회 간호사 국가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 분들을 위해 최신 개정 사항이 모두 반영된 보건의약관계법규 특강 및 자료를 제공해드리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제공해드리는 특강은 골치아픈 법규 과목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로, 각 파트별 법 내용과 해당 해설영상이 제공됩니다. 

     

    아래는 의료법 관련 자료입니다. 파일을 다운받아 열어보시면 빨간 글씨로 되어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빨간 글씨가 작년에서 올해 넘어오면서 개정된 사항들입니다. 개정사항이 상당히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61회간호사_01_의료법(법률17069호).pdf
    0.28MB

     

    61회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 보건의약관계법규 최신 개정특강 수강하는 방법!!
    - 보건의약관계법규 특강 진행 순서 -
    본 특강은 2020.8월 말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의료법」

    「보건의료기본법」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검역법」
    「후천성면역결핍증예방법」
    「국민건강보험법」
    「국민건강증진법」
    「지역보건법」

    「혈액관리법」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우선 첫 수업인 아래 의료법 영상으로 들어가서 영상을 보시기 전에 영상 설명에 있는 수업자료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youtu.be/ZvqusmfZtZs

     

    위 영상으로 들어가셔서 영상 설명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영상에 대한 설명이 나오며, 설명 안에 자료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PC에서 영상 설명이 나온 화면입니다.


    PC(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영상 설명 보는 방법 [수업자료 다운로드]

    우선 PC[데스크탑 / 노트북 해당]에서는 아래 화면의 노란색 표기부분처럼 '더보기' 를 클릭하시면 영상 설명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및 태블릿 해당]에서는 아래와 같이 화면 바로 아래 우측의 화살표 ▼ 를 손으로 터치하시면 영상 설명 확인이 가능합니다.

    61회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방열림고시학원은 32년 전통의 간호사국가고시 / 간호직공무원 / 보건진료직공무원 / 보건직공무원 / 보건교사 시험 전문 학원으로 수험생들에게 '대방', '대방학원' 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에서 설립되어 운영되어 오다가 개원 30주년인 2018년도에 영등포역 5번 출구 부근으로 이전완료!]

    유사 상호를 절대 주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